또 다른 문제는 평가 작업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언어 과제를 정의할 때 교사는 평가 목적으로 사용되는 과제가 일상적인 언어 과제와 유사하다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Platt & Brooks, 2002 ; Weideman, 2006 ). 그러나 본 연구 결과와 일치하는 진정성 개념에 대한 또 다른 해석도 있습니다. 따라서 진정성은 텍스트의 진정성뿐만 아니라 작업 자체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즉, 학습자의 주관적인 참여는 관련성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일깨움으로써 과제를 진정성 있게 만듭니다(Weideman, 2006 ). 구글상위노출 강남달토 스포츠 고화질 중계 온라인 슬롯 사이트 추천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강남룸싸롱 스포츠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제작/span> 구글백링크 무료 스포츠 중계 구글 백링크 작업 배민관리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