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연구는 여러 가지 이유로 제한적이다. 첫째, 과제 달성은 개인의 다양한 인지적, 정서적 차이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개인차에 대한 사전 통제가 결여되어 있어 학습자 성과와 결과적으로 과제 참여의 패턴 및 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한 사항은 이란 학생들이 작업 기반 자료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텍스트 기반 자료에 대한 일반적인 성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게다가 비디오 녹화를 데이터 수집 도구로 사용하면 행동 참여 수준을 더 잘 추적할 수 있습니다. 교육 환경에서 과제 참여와 과제에 대한 개별 규제는 잠재적으로 추가 연구에 흥미로울 것입니다. 구글상위노출 강남달토 스포츠 고화질 중계 온라인 슬롯 사이트 추천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강남룸싸롱 스포츠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제작/span> 구글백링크 무료 스포츠 중계 구글 백링크 작업 배민관리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