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구는 사전 테스트, 사후 테스트 및 TR 평가 세션 전반에 걸쳐 동적 평가에 대한 질적, 양적 연구 결과를 제시했습니다. 본 연구는 학습자와의 DA 상호작용 중 중재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명상 전략을 면밀히 조사함으로써 학습자의 독립/독립 및 공동/의존 쓰기 수행에 대한 질적, 양적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중재자와 학습자 간의 대화 상호 작용에 대한 분석이 평가 세션의 프로토콜과 함께 제시되고 설명되었습니다. 명상 전략의 유형은 DA 기반 중재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 수 있는 길을 열었고 L2 글쓰기를 평가하고 가르치기 위해 교실에 DA 절차를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DA 상호 작용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L2 작문을 평가하고 가르치는 것이 나타났습니다. 구글상위노출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성인용품 강남룸싸롱 스포츠무료중계 구글 백링크 무료 스포츠 중계 해외선물대여업체 스포츠 중계 제작 스포츠 중계 사이트추천 카지노솔루션분양 풀싸롱 성인용품 텐가 구글 백링크 작업 배민 관리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