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 언어 전이는 언어 학습자가 다른 언어 학습을 활용하기 위해 자신의 언어 중 하나에 대한 언어 지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교차 언어 전이에 관한 이론은 L2 또는 외국어 학습을 촉진하는 데 있어 L1의 역할을 조명합니다. 예를 들어, Cummins( 1979) 의 언어적 상호의존 가설은 다음과 같습니다.)은 L1 및 L2 획득이 상호 의존적이며 둘 다 동일한 공통 기본 숙련도에 기여하고 이를 활용함을 시사합니다. 즉, 언어 소수 민족 학생들의 L2 발달은 L1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학교 환경에서 L1은 외부 환경이 충분한 자극을 제공하는 한 유지될 수 있으며, 동시에 학교에서 L2의 집중적인 노출은 L1의 발달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빠른 이중 언어 발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Verhoeven, 1994 ) . 따라서 언어 전달의 정도는 어린이의 L1 능숙도 수준과 어린이가 언어를 배우는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린이의 L1이 계속해서 발달하면 언어 간 전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슬롯사이트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성인용품 강남룸싸롱 스포츠무료중계 구글 백링크 무료 스포츠 중계 해외선물대여업체 스포츠 중계 사이트추천 카지노솔루션분양 풀싸롱 성인용품 스포츠중계사이트추천 구글 백링크 작업 배민관리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