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man과 그의 공동저자(1978)가 좋은 학습자의 인터뷰에서 발견한 것과 유사하게, 이 연구의 참가자들도 자신의 언어 학습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학습에서 언어적, 정서적 및/또는 환경적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법을 찾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자기주도학습, 자율성, 자기관리, 자기효능감 관련 연구를 바탕으로 Oxford( 2010))은 자기조절의 중요성을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언어학습의 전략적 자기조절 모델을 제시했다. 본 연구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중국어 학습 경력에 있어 강한 자기 규제를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Peter 박사에 따르면, 중국이 아닌 환경에서 공부할 때 일부 사회 활동을 포기하는 등 외부 활동을 거부할 충분한 결단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는 일부 학생들이 미들버리 칼리지 여름 집중 프로그램의 방학 동안 몬트리올로 여행을 갔지만 중국어 학습을 우선시하고 추가 시간을 낼 수 없어 선택하지 않았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슬롯사이트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성인용품 강남룸싸롱 스포츠무료중계 구글 백링크 무료 스포츠 중계 스포츠 중계 사이트추천 카지노솔루션분양 풀싸롱 성인용품 스포츠중계사이트추천 스포츠중계제작 구글 백링크 작업 배민관리 77